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전체 카테고리

반품·교환·A/S안내 RETURN / EXCHANGE / REPAIR

  • STEP 01

    고객센터 전화로 접수 후 전문 엔지니어와
    전화로 상담

  • STEP 02

    택배발송 제품을박스에 잘 포장하여
    택배로 발송

  • STEP 03

    수리진행 엔지니어 수리 및
    수리에 관한 설명

  • STEP 04

    수리완료 수리 완료된 제품을
    택배발송으로 고객에게 인계

하나음향 A/S센터 주소

주 소 :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월롱초교길 45-46 하나음향 A/S센터

고객센터 : 02-3272-2494

업무시간 : 09:30 ~ 18:30 (토요일, 일요일, 법정 공휴일은 휴무입니다,)

하나음향 A/S센터 주의사항

  •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간 무상으로 A/S가 가능합니다. (단, 중고제품 제외)
  •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손상은 유상A/S로 진행됩니다.
  • A/S 전, 후 택배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.
  • 택배 입고시 허술한 포장에 의한 제품 파손의경우 본사 책임이 없으며, 고객 과실로 판단하여 해당 파손 부분에 대한 유상수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
  • A/S 제품은 최대 6개월 보관되며, 기간 경과 후에는 임의폐기 됩니다.

※ 꼭 확인해 주세요! ※

택배 발송 시 주의사항 안내

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하여 보내는 분의 성함, 주소지, 전화번호 등이 *(별표) 또는 삭제되거나일정시간이 지나면 소멸되는 1회용 번호로 기재되어 오기 때문에,
정확한 발송 정보를 알 수 없어 재발송에 어려움이 있습니다.
택배로 A/S접수 시에는 택배 송장 외에 받으실 주소와 성함, 연락처를 별도로 기재하여 동봉해 주셔야 빠른 시간 내에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※ 1회용 전화번호 사례 ※ 예) T : 0504-760-6994 (1회용 전화번호)
  • ※ 별표 표시 사례 1 ※ 예) 보낸분 : 박** (☎0105698****)
  • ※ 별표 표시 사례 2 ※ 예) 보낸분 : 오**탭 (☎032-***-1117)